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웰컴저축은행 적금 5% 대박금리!
    잡다한 이야기 2020. 3. 21. 00:11

    웰컴저축은행은 2013년 설립되었고 구로동 본점 이외에 여러 곳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매년 수백억의 영업이익을 내고 있는 우량한 저축은행입니다.

    웰컴저축은행에서는 아주 높은 금리의 적금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웰뱅하자 정기적금"입니다.

    1인당 1계좌만 가입 가능한 것이 아쉬울 정도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우대금리를 모두 포함한 금리는 연 5%의 금리로 그야말로 대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만기일 되면 이자를 일시지급합니다.

    납입금액은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능한데요. 금리가 아주 높은 상품인 만큼 20만원을 꽉 채워서 납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우대금리 기준이 까다로운 것도 아닙니다. 우대금리 조건은 2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자동납부 우대금리와 평잔 실적 우대금리입니다.

    자동납부 월 2건 이상의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는 경우 - 연 2% 

    입출금통장 평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 연 1.5%

    연 3.5%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고 기본금리 연 1.5%를 합하면 연 5%의 금리가 됩니다. 실적조건은 적금 신규일부터 만기일 전월 말일까지 유지하셔야 하지만 그리 어려운 조건이 아니만큼 유지 하는데 큰 부담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자동납부의 경우 실제 출금된 날이 속한 달의 실적으로 인정되는 점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적금 5%금리를 다른 은행과 비교해보면 차이가 크게 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연 5% 금리로 1년간 적금을 넣으면 만기시 세전 이자가 65,000원이 됩니다. 

    세후이자는 54,990원이 되지만 웰컴디지털뱅크 어플을 사용하여 가입하시면 비과세로 가입이 가능하니 어플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B은행은 1금융권의 은행으로 적금이자는 2.4% ~ 2.6% 정도를 주고 있는데 2.6% 금리로 1년간 적금을 넣으면 위와같이 세전이자가 33,800원이 됩니다. 웰컴저축은행의 적금이자금액이 거의 2배 가까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의 웰뱅하자 정기적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보호를 받고 있는 상품이고 웰컴저축은행이 영업이익을 잘 내고 있는 우량한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한 염려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중도해지시에는 위와 같이 기간에 따라 약정금리의 일부분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만기를 채워서 이자를 다 받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웰컴디지털뱅크 웰뱅 어플을 통해서 웰컴저축은행 적금 연 5%금리 많은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